여행/국내여행

[횡성 가볼만한 곳] 유쾌 상쾌한 횡성루지!!!! & 루지카페

★효랑★ 2022. 11. 9. 13: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횡성에서 가장 재미있던 체험!

바로바로 횡성루지체험이었습니다!

탈까말까하다가 오후 늦~~~게 가게 되었어요!

주차하고 1회권 구입하니 반대편 끝으로 가서

버스를 타라고 하더군요??? 뭐지뭐지~~~??

뙇! 머리에 맞는 헬맷쓰고 고속버스 탑승!

1회권 30% 할인받아서 10,500원에 구입했고

표 밑에는 횡성군 관광상품권 3천원이 붙어있어요!

예상보다 오래 버스를 타고 UP UP!!!!

횡성한우도 타는 횡성루지 ~~~

대기실을 보니 사람이 많을땐 얼마나 붐빌지...

상상하기도 싫네요ㅡㅡ

탑승라인에 섭니다!

뉘엿뉘엿 날씨가 기가 막히네요ㅎㅎ

2회 탑승권을 산 사람들은 카트를 타고

다시 올라오네요!

루지~~~

탑승방법을 교육받고 안전하게 타고 왔습니다!

타면서 사진찍는 사람도 있었는데ㅡㅡ

위험하게 그러지 말아야겠어요!ㅜㅠ

횡성루지는 일부러 코스를 만든게 아니고

기존에 있던 길을 활용해서 만든거라

더 사실적이기는 했습니다.

오르막 내리막길과 굴곡이 많은

강원도 길의 특성을 횡성루지 체험장이

잘 활용했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신나게 타고 내려와서 조금 걸으니 주차장쪽으로

도착합니다. 연기가 나는게....장작을 떼나봅니다.

재미있게 루지탔으니 루지카페에서 차 한잔 하렵니다

추억의 간식들도 있네요~~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게

꾸며져 있어요!

넓은 매장도 너무 쾌적하네요!

소금커피를 주문하고 횡성군 관광상품권을 이용했어요!

어머 헬맷을 가져왔네요ㅋㅋ

커피받아서 갖다놓아야겠어요!

헬맷 반납하고 나서 고개를 들어보니

멋진 하늘에 스트레스가 다 풀리네요ㅎㅎ

재미나고 연기나는 횡성루지체험장~~~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