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가회동 휘겸재]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 조향 마스터 클래스 후기!

★효랑★ 2023. 3. 28. 08: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회동 휘겸재에서 열린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 조향 마스터 클래스를

포스팅합니다~~~
 
북촌마을과 샤넬이라니... 멋스러운 조화네요~~~

입구에는 이렇게 커피차가 있어요~ 

차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전 이번에 알쉬믹 향수 여정에 참여하구요
 
샤넬 조향마스터 클래스는 휘겸재 안에서

둘러보기만 했어요~

입구에서는 입장 확인 하면서 프리 드링크 팔찌

채워주고 선물도 미리 주네요 ㅋㅋ
 
(들고다니느라 조금 귀찮 ;;;) 

나갈 때 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1층에서는 입장 확인하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일단 패스하고 3층으고 고고!

귀엽게 꾸며져서 사진찍기도 재밌었어요~

3층은 조금 한가하네요~ 향수 한번 쭉 둘러보고

VR 체험합니다~
 
눈가리개도 쓰고 나름 깔끔하게

체험하게끔 신경썼더라구요~~
 
샤넬의 역사, 향수에 대한 소개 등등...

파리로 떠나봤구요~ㅎㅎ

줄 안섰는데.. VR 체험 끝나니 사람을

엄청 기다리고 있더군요~~
 
3층 부터 온 거 굳 초이스!

옆에는 다른 곳으로 떠나는 여정이라는데..... 
 
체험은 1회로 만족!!

창 밖으로 보는 정감있는 북촌 한옥마을~~~

 

VR 체험존 옆에 샤넬의 시그니처!!

샤넬 NO.5가 나와있어요.
 
저는 1921년의 샤넬 NO.5 가 가장 좋더라구요~

인생 네컷도 찍을 수 있습니다~

향수 구경하며~~~

휘겸재 구경하며~~~ 기다리다 신나게 찍고 인원

인화해서 받기까지 했어요~~
 
신난다^^

샤넬 가브리엘과~~~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시행하고

아까 패스했던 2층으로 내려가 봅니다~~~

여기서는 본인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아준다고 하는데...
 
사람도 많고 그냥 일행과 둘러보고 싶어

안했어요~~ 대기도 많았구요~~
 

쭉~~ 구경만 하고 내려왔어요~~
 
그리고 프리드링크를 신청합니다
 
저녁에 가서 루이보스차와 민트차로 주문했어요~~
 
오늘 만들었다는 휘낭시에도 주시네요~~~
 
받아들고 휘겸재로 안으로 갑니다

우와~~~ 멋지네요~~

120년된 고택이라고 하니...

그 존재만으로도 대단하죠?

이곳에서 먹는 차와 서양 빵이라니~~~

이색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입장할때 받은 선물은 우연인지 필연인지...

딱 2개 시향했던
 
샤넬 가브리엘과 코코 마드모아젤입니다~
 
캬~~^^
 
진정하고!!! ㅋㅋㅋ 휘겸재 내부를 한바퀴 돌아보았어요

대형향수가 뙇!!!

안에는 조향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되는 것 같았어요~

한 바퀴 돌며 고즈넉한 휘겸재를 만끽해 봅니다~

올해 처음 제대로 보는 벚꽃

첫 진달래....

이제 모든~ 체험, 구경, 휴식이 끝났습니다~~
 
즐거운 샤넬 알쉬믹 향수여정 이었어요~
 
샤넬 샹스를 자주 사용하던 저는..

가브리엘의 매력에 푹 빠지며 방문을 마쳐봅니다
 

퇴근 후 들린 힐링의 공간이었어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