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 맛집] 두툼한 숙성회! 현대수산

★효랑★ 2023. 3. 30. 07:0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충정로 현대수산을 포스팅해요

꺄~~~~~~



현대수산이 원래 여기는 아니었고

이전을 했다는데 이 곳이 넘나 깨끗하고

덜 복잡하다는 2회차 방문자의 정보가 있었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숙성회네요!

모두 예약인가 봅니다

미리 셋팅된 테이블이 엄청 많았어요

맛있겠당♡♡

좋아하는 고추냉이~~~

차림표는 간단해요!

어차피 모두 특생선회를 시켜야한다네용♡♡

국물먼저 나오구요

오마나 두툼하게 썰어져 나온 숙성회!!!

숙성시켜서 질기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고등어, 생선구이

나름 항공샷ㅋㅋ

갑옷 벗고 나온 새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초밥, 새우튀김도 참으로 맛이났어요!

얘들도 나름 항공샷ㅋㅋㅋ

야들야들 대파와 잘 어울렸던 전복찜

도미 머리래용!

역시 한국인의 마무리는 라면으로ㅋㅋㅋ

너무나 맛있게 즐긴 충정로 현대수산이었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