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남한산성 맛집] 경기으뜸맛집 한마당

★효랑★ 2023. 4. 5. 21: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한산성에 많고 많은 맛집이 있지요?

오늘은 그 중에서 한정식 전문 한마당을

포스팅합니다!

주차하고 한마당을 향해 돌진!!!ㅋㅋ

정감가는 한옥집에 위치한 한마당!!

한국조리기능장 대한민국 손희진 요리명인의

손맛 보러 들어갑니다!!!

(나갈 때 계산도 해주셨어요!ㅎㅎ)

경기으뜸맛집! 모범음식점 등등!

좋은 건 다 받으셨네요!

한마당 점심 연잎 특선으로 주문, 예약했드랬지요!

큰 장독대가 많이 있어요!

저 안에 맛있는 것도 듬뿍 있겠죠?ㅎㅎ

평일이라 사람이 없는 편입니다!

굳굳!

꽃 그림 보며 봄소풍처럼 맛난 식사 할거에욧!

호박죽 부터 넘나 맛나용ㅜㅜ

유자드레싱으로 새콤달콤한 샐러드

백김치~~~

반가운 옹심이~~~

톡쏘는 해파리 냉채!

좋은 간장 양념으로 재워서 만드셨다는 닭봉!

진짜 매력있는 맛!!!!

도토리전도 참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맛봅니다

홍어무침~~~

잡채!

도라지!!!!!!!

그리고 맛깔난 나물반찬에

뜨끈한 된장찌개!

그리고 연잎밥으로 정점찍어버립니다ㅎㅎ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서

싹싹 맛있게 먹은

한마당 연잎정식이에요!

시원한 후식차로 개운하게 마무리~~~~

또 생각나는 남한산성 한정식 맛집

한마당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