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 맛집] 충정로 해신탕 맛집 조개조

★효랑★ 2023. 5. 2. 22: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정로 해신탕 맛집

조개조를 소개합니다!

충정로역 5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굳굳굳♡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

네....자주 올게요...조개조...

예약을 해놔서 테이블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레트로 느낌 물씬한 그릇들!

이른 저녁에 가서 사람이 거의 없는 상태!

넘 좋습니다!

조명 분위기 무엇?ㅎㅎ

해신탕 주문하니 엄청난 사이즈가 옵니다ㅎㅎ

타이머도 오구요

12분 끓여야합니다!

뚜껑 열어보고싶지만 꾹 참기!!!!

12분 뒤 뚜껑오픈!!!!!

닭, 가리비, 전복, 새우, 관자, 계란찜, 치즈 등등

많다 많아!!!!!

야들야들 전복, 관자부터 공략했어여ㅋㅋ

쫄깃쫄깃 문어도 먹어며 몸보신합니다

해산물 다 건지고 칼국수는 국룰이쥬?ㅋㅋ

충정로 맛집 조개조 강추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