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5월의 토요힐링 3탄!] 광화문 광장 전등축제 나들이

★효랑★ 2023. 5. 14. 12:41
728x90
반응형



힐링이야기의 마무리는!!

광화문광장 전등축제!!!

광화문 오랜만♡

곧 돌아올 석가탄신일~~

전등축제를 운좋게 보고 왔어요!

완전 깜깜한 밤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만든 자개손거울도 함께 찍어봤어요ㅎㅎ

영롱해♡♡♡

너무 예쁜 전등들!

저절로 힐링되네요!

광화문 책마당도 열렸어요!

힐링힐링♡♡♡

사람들이 누워서 책을 읽을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근데 보다보니..거꾸로 보고 있었어요ㅋㅋㅋ

연꽃등~~  여길 지나오는 것부터 전등축제

시작이었어요ㅋㅋㅋ

세종대왕 동상도 이렇게 가까이 본게

처음인거 같았어요!

광화문광장 분수쇼도 보고~~

시원하다~~~

이순신광장 동상으로 광화문광장

나들이를 마무리해봅니다!

갑옷에 저렇게 셔링이 멋지게 들어간지 몰랐어요!

앞에 거북선이 있는지 몰랐어요ㅋㅋ

세심하게 보지 못했던거 같아요!


좋은 날씨에 걷다보니

롯데백화점 본점까지 왔어요!

서울N타워도 보이고..


신세계백화점 본점 나들이까지!!!!

행복한 토요 힐링데이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