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워커힐비스타 델비노] 델비노에서의 마지막 식사....델비노야 없어지지마ㅜㅜ

★효랑★ 2023. 6. 17. 14: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워커힐비스타 호텔의 찐찐 맛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를 소개합니다♡

넘나넘나 아쉽게도 6월 11일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이미 영업종료했지요ㅜㅜ

싫어싫어 싫다고!!!!!

뷔페공간을 넓힌다는데....

싫어!!!ㅜㅜ

델비노 넘나 맛있는데 말이죠ㅜㅜ

마지막 입장!

제일 좋아하는 부스자리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최애 식전빵! 더주세열 ㅜㅜ

에피타이저 비쥬얼 무엇?

연어 넘나 맛있어서 조각내어ㅋㅋ

천천히 먹었어요!

랍스타맛이 츄릅츄릅 나는 스프!

관자와 하몽크로켓도 정말 맛있었어요!

트러플 & 프로슈토의 꿀조합!!

파스타 러버는 넘나 행복합니다!

메인디쉬로는

양갈비 구이 & 왕새우 구이

그리고 해산물 모듬구이를 선택했어요!

세상 맛나 넘나 맛나!!!!!!

밤크림소스 & 호두 타르트!!

너무너무 맛났어요! 츄릅츄릅!!~~~

식사를 마치고 나니 어느덧 해가 졌더라구요!

나무야...

너는 있을거지?ㅜㅠ

항상 기분 좋게해주는 그랜드 워커힐

로비에서 꽃구경하구요~~

이 꽃 이름이 매우 궁금합니다~~~

이쁘다 이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