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잠실 맛집] 잠실 핫플레이스! 런던베이글 뮤지엄 잠실점!!! 🥯 🥯 🥯

★효랑★ 2023. 8. 20. 19:4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너무나도 핫한!

8월 초 오픈한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을

포스팅해요!

핫해핫해ㅋㅋㅋ

오픈시간에 갔는데 이미 긴 줄ㅎㅎ

알고보니 롯데월드타워 오픈시간보다

한 시간 더 일찍부터 줄 설 수 있다네요?

헐;;;;

평일에 갔더니 그럭저럭 지루해질쯤 대기번호

받을 수 있었어요!

귀요미 대형인형ㅋ

베이글 만드는 분주한 모습도 보았어요

이 줄은 입장하는 줄이 아니라ㅋㅋ

대기 번호 예약줄이에요

허허ㅋㅋ

매장에서 먹는 건 정신없을 것 같아서

포장으로 선택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다 입장!!!!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ㅎㅎ

굿즈들~~~

런던베이글뮤지엄에서 보이는 바깥풍경♡

들어와도 베이글을 향한 줄은 계속됩니다ㅎ

기다리고 기다리다ㅎㅎ

차곡차곡 쌓여있는 베이글 보다보니

어느 덧 제 차례도 왔어요!

첫 방문! 런던베이글뮤지엄!

드디어 너를 보는구나ㅎ

아이고 맛있게 생겼다~~~~

찜콩해 둔 베이글 중 1순위! 잠봉버터베이글

쪽파베이글, 할라피뇨, 갈릭베이글 등등!

양껏 고르고~~~~!!

취향따라 맛있어보이는 크림치즈도 선택하구요!

계산대로 ㄱㄱ

맛있겠다!!!!!!

포장하는 동안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내부를

좀 더 들여다보았어요ㅎㅎ

인테리어에도 꽤 오랜시간이 걸렸다고 하더라구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에서

베이글 포장 성공!!!! 하고 돌아왔어요ㅎ

영롱하다

맛있겠다

신나게 먹어야쥐ㅎㅎ

롯데월드몰은 워낙 즐기고 구경할 것이 많으니

예약 걸어두고 쇼핑하다 런던베이글뮤지엄

방문한다고 생각하면...엄청 힘든 웨이팅도 아니었어요

줄 서는 걸 싫어하지만... 베이글이 맛있어서

기꺼이 또 줄 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점 방문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