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런치뷔페

★효랑★ 2023. 8. 1. 12: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런치 뷔페를

포스팅합니다 👏 👏 👏

런치 뷔페 145,000의 행복 속으로~~고고!!!

설렘설렘ㅋㅋㅋ 폭발하여 일찍 도착하니..

먼저 오신 분들 엄청 많았던거 비밀ㅋㅋ

라세느 맞은편 호텔뮤지엄으로 가봤어요!

롯데의 역사가 좌라락!!

전시되어 있었습니다ㅎㅎ

롯데호텔에서 사용되는 침구용품도 구경하니

금새 입장시간입니다!

어므나ㅜㅜ 넘나 예쁜 공간!

여기서 밥 먹는당~~~

멋진 꽃도 장식되어 있으니 라세느에서의

식사가 더 즐거울 것 같아요!

매의 눈으로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런치뷔페

메뉴 스캔하러 출동!

내 사랑 연어

연어와 곁들일 채소!

줄서서 받은 초밥!ㅎㅎ

넘나 좋아하는 후무스!!!!!

정갈한 밥 반찬들! 제 원픽은 연근입니당ㅎ

인도 커리도 있었어요!

동글동글 대왕치즈도..

런치시간 끝날 때 보니 초토화ㅋㅋ

해산물 삼총사! 대게, 왕새우, 전복

반가운 슈바인학센~

사우어크라우트까지 있는게 넘 좋았어요

느끼함 잡아줄 명품조연들♡♡

많고많은 메뉴 중에 엄선하여ㅋㅋ

열심히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육회도 냠냠


이번 롯데호텔서울 라세느는..

과일이 최고였어요!

키위키위 🥝

자몽자몽

파인애플 파인애플 🍍

귤 🍊

딸기 🍓

딸기를 정말 많이 먹고 왔어요ㅎㅎ

살면서 먹어본 딸기 Top3 안에는

분명 들어온다며ㅋㅋㅋㅋ

초코초코 찍어놓은 딸기도 맛있었지만...

그냥 딸기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오리지널 딸기를 더 먹었어용!

즐거웠고 힐링되었던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