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잠실 맛집] 한우 샤브샤브가 맛있는 잠실 한우리

★효랑★ 2023. 8. 20. 21:16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한우리

포스팅합니다!

아늑한 자리에서.....

.........더우니까..........

스텔라 생맥주 한 잔 먼저 주문하구요♡♡

한우 생샤브샤브 세트도 주문했어요!

달달 따뜻한 호박죽 먼저 나왔어요!

한우 생샤브샤브 세트를 맛있게 만들어줄

육수 입장!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새콤한 무생채가 원픽입니다!

두 가지 소스!

저는 레몬소스가 더 좋았어요!

한우 생샤브샤브 세트 주문하니 나오는

한우로스 편채!!!!

와사비와 양념, 무순과 함께 싸먹으니

시원하고 쌉싸름 했어요!

입맛 돋우는데 최고였어요ㅎㅎ

육수가 끓고 야채를 먼저 넣구

고기 넣어 살살 익혀

앞접시에 담아 와아앙!!!♡♡♡

한우..역시 한우ㅜㅜ

한우리는 야채와 고기 익혀 앞접시에 분배도

직원 분들이 모두 해주셔서 좋았어요!

다 먹고 한번 더!!!

야채도 맛나고♡♡ 고기도 맛나고♡♡

같이 먹으니 더더더 맛나구♡♡♡♡

맛있어진 이 육수에 칼국수를 먹으려 했지만

직원 분 추천은 죽이었어요!

오! 맛있긴 맛있었습니다ㅎㅎ

배가 너무 불러왔지요ㅎㅎ

후식 매실차로 깔끔한 마무리!!!!!

한우리 롯데백화점에비뉴엘월드타워점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