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구리토평맛집] 제주은희네 해장국

★효랑★ 2023. 7. 31. 17: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진짜 맛집!!

구리토평맛집 제주은희네 해장국을 포스팅합니다.


정감가는 가게 입구ㅎㅎ

하지만 들어가보면! 밝고 깔끔한 모습에 깜놀!

기대됩니다~~ 제주 은희네 해장국!

이 날은 비가 와서 날도 습했어요

딱! 해장국이 생각나는 저녁이었지요!

조금 이른 시간에 온 덕에 여유있게 착석!

앞 접시, 물잔 잔뜩 준비되어 있구요!

반찬은 간단간단!!!

해장국으로 승부를 봐야지용??^^

해장국과 제주 돼지고기로 만든 돔베고기를

주문했어요!

돔베고기 小는 6점이 나옵니다!

너무 많으면 어쩌지...했는데..

두 명이 딱 사이좋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제주은희네 해.장.국!!!!!

비주얼 무엇!

건더기는 적고 국물만 많은 해장국들과는

차원이 다른.....뚝배기 폭발직전의

제주은희네 해장국!!!

깨끗한 선지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습니다!

뜨끈하게 몸보신했습니다 (with 맥주)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자주 생각나는

구리토평맛집 제주 은희네 해장국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