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 맛집] 겉바속촉 고추튀김이 맛있는 막걸리집! 우이락

★효랑★ 2023. 8. 30. 23: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정로 맛집!

우이락을 포스팅해요!

일찍가서 자리는 아직 많습니다!

좀 있으면 줄 선데요!!!!!

맘에 드는 자리에 앉아 주문하고~~

막걸리집이지먀 맥주 주문!!!!.ㅋㅋㅋ

떡볶이는 기본 반찬인 멋진 곳ㅋㅋ

고추 튀김이 맛있는 집~~^^♡

기대됩니다!

곁들일 양파절임과 소스들이 나오구요!

어므나...왕고추튀김!

튀김옷의 비밀이 무엇인지...

부드러우면서 바삭바삭한 식감!!!!

속도 꽉 차있구요!

마침 일행이 3명이라 1인 1고추튀김 했어요!

굳굳!

그리고 새우 육전!

양파채가 없데서 우선 구멍난 채로 등장!

ㅜㅠ

한 참 먹다 왔답니다ㅎㅎ

🍤  🍤  와아앙!!!!

육전 쩝쩝ㅎㅎ

맛있게 먹었어용~~

여기서 끝내지 않고 급 발진하여

메뉴 하나 더 추가!

감태를 좋아해서 너무 반가웠던 메뉴였어요!

충정로 맛집 우이락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