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꽁냥꽁냥 만들기

[이천도자기마을] 길상요 물레체험하기! 파스타 그릇만들기!

★효랑★ 2021. 6. 12. 21: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도자기마을에서 물레체험 한 것을

소개하려 합니다!ㅎㅎ

이천에 도자기마을이 조성되어 있어서

여러 공방들이 함께 있더라구요!

저는 여러 공방 중에 길상요 라는 곳의

도자기가 가장 멋진 것 같아서

길상요에 물레체험을 신청했어요~~

예약시간이 11시었는데 더 일찍 도착해서

주변을 둘러 보았지요~~~


이천도자기마을은 예술인 마을답게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한바퀴 돌고 길상요에 전시된 작품들을

살펴 보았어요


너무 멋진 달항아리와 그릇들!

특히 길상요에서 물레체험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는 저 초록빛 접시때문이에요

너무 예쁜 컬러에요!ㅎㅎ


큰 접시와 항아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도자 악세사리도 있었어요!

특히 도자기 브로치는 너무 멋스럽더라구요!

드디어 체험의 시간!!!

두근두근 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체험할 물레와 흙이에요!ㅎㅎ


솔직히...선생님이 거의 다 해주시긴 했지만ㅋㅋㅋ

도자기를 빚는 방법과 과정을 조금은

이해할 수 있게 되서 좋았어요♡♡

원하는 것을 하나 만들어 가져갈 수 있었는데

저는 파스타 그릇을 만들었지요!ㅎㅎ

한 달 정도 기다려야 받아볼 수 있다는데

마음은 벌써 저기에 파스타 한접시 담고 있네요ㅋㅋ


그리도 파스타 그릇 외에 빚은 아이들이에요!

저는 왼쪽에 컵을 더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파스타와 와인잔..딱이지요?ㅋㅋ

힘들었지만 꼭 경험해 보고 싶었던

이천 도자기마을에서의 물레체험!

정말 즐거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