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꽁냥꽁냥 만들기

[가죽공예] 벨트 구멍뚫기

★효랑★ 2021. 10. 13. 14: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가죽 만지작만지작 데이에요ㅎㅎ

사실 한창 뜨개질에 빠져있어 잔뜩 사둔 가죽이

놀고 있는중인데요^^;;

지인이 새로 산 벨트 구멍 뚫기 SOS를 해왔어요

그 덕에 가죽 공예 도구들도 오랜만에

밖으로 나왔어요ㅎㅎ


핑 가죽벨트 제품이네요~~


가죽벨트 구멍뚫는 도구는

고무망치, 송곳, 자, 칼 등등이 있어요

그리고 망치질할 때 바닥울림을 줄여줄

고무판은 필수에요!


핑 가죽벨트 구멍은 기본 5개 뚫려있구요

저는 4개를 추가할거에요

벨트 구멍 간 간격은 2cm에요

새로 만들 벨트구멍에 송곳으로 표시해주고

고무망치 꽝꽝!


깔끔하게 나왔어요! 야호!

오랜만에 도구잡는거라 비싼 벨트 망치는게 아닐까

걱정했는데 기뻐횽


원래 제품에 있는 벨트구멍처럼

여유 공간도 뚫어주구요

4개 다 뚫었어요~~~

만세♡♡♡

의뢰한 지인분이 좋아하셔야 할텐데ㅎㅎ

전달하러 고고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