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꽁냥꽁냥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스콘 만들기 도전!

★효랑★ 2021. 2. 14. 19: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원데이 베이킹클래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스콘만들기에 참여했습니다!

베이킹 좋아하는 친구 덕에 같이 입문하게

되었어요 (친구야 고맙다)

손 깨끗이 씻고 만드는데 만드는 과정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웠어요ㅎㅎㅎ

초코스콘, 호두스콘, 녹차 크랜베리 스콘

세 종류를 만들었어요!


맛있어 보이라고 계란물을 샥샥 발라줘요!


180도에 20분 오븐에 굽굽♡♡♡


노릇노릇 부풀어 오르고 있죠?ㅎㅎ


꺄! 완성되어 나왔어요!

앗뜨앗뜨!!!! 갓구운 빵냄새ㅜㅠ 넘나 좋아요!


박스에 넣어 사진 찍고 열기를 식히기위해 뚜껑열어서

룰루랄라 들고 나왔습니다!

넘나 맛있어요ㅜㅜ

선생님도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넘 좋았어요!

또 가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