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꽁냥꽁냥 만들기

한 달 넘게 기다린 도자기 체험 결과! & 이천 카페 코유(COYU)

★효랑★ 2021. 7. 24. 16:35
728x90
반응형



드디어! 완성된 도자기를 받았어요!

이천 도자기 마을에서 물레체험 했을 때

파스타 그릇과 컵을 만들었지요!ㅎㅎ

한 달 넘는 오랜 시간을 기대하며 기다렸네욤♡♡


깔끔하니 예쁜 도자기가 나왔네요ㅎㅎ

조금씩 아쉬운 점들도 있었지만

제 손으로 만들었으니 거기에 의미가 있지용♡♡

특히 컵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요리보고~~~조리보고~~~


너무 예뻐용♡♡

예쁜 컵에 먹는 맥주 맛은~~~??

꺄악! 너무 맛있었어요!


내가 만든 도자기에 먹는 라면~~~ ㅎㅎ

너무 기쁘네용~~

좋은 사람들과 좋은 체험하고 받은 결과물!!

볼 때마다 행복한 추억이 떠오를 것 같아요♡♡



그리고 광주요 이천본사에서 운영한다는 카페!

코유를 방문했어요!

이천 도자기 매력에 푹~~빠졌네요?!ㅎㅎ


진저에이드 강추에요!ㅎㅎ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구...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이에용♡♡

카페 앞에는 오름가마가 있고 도자기를

구경할 수 있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이천 오시면 코유~~~에서 힐링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