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꽁냥꽁냥 만들기

[나만의 유리잔 만들기] 아그르르 공방 원데이 클래스!!!

★효랑★ 2021. 8. 16. 15: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 도화동에 있는

아그르르 공방 유리잔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세상 오랜만에 방문한 마포!

우성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아그르르 공방을

찾아갔어요! 휴~~ 더운 날이었어요ㅎㅎ


안에는 많은 유리 제품과 선생님이

그려 놓으신 작품들이 있었어요!


유리 제품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하는 것 부터가....

난관이었어요ㅋㅋㅋ

다 해보고 싶어서ㅋㅋㅋㅋ


고민고민하다 이 모양의 유리잔을 골랐어요!

멋지게 만들어서 꽃병으로 사용해 볼까...했지요


선생님이 준비해주신 전사지에 원하는 패턴을

오려 넣는 단계입니다!


뭘 해야되나...고민해가기는 했는데..

결정을 못한 상황이었지요ㅋㅋ

선생님이 제공해주신 위의 잎사귀 패턴 Pick!!!


이런 귀여운 스탬프들도 있구요!

열심히 오리고 전사지를 물에 담궈 불린 뒤

유리잔에 위치를 잡고 붙입니다!

물기를 빼면 고정되요!!!!


꺅! 너무 예뻐용♡♡♡♡

열대우림을 만들기 위해..

잔뜩 붙여보았습니다!

드디어 완성♡♡♡

대만족이에요!

가마에 한 번 구워야해서 몇 주 지나 연락주시면

수령하기로 했어요!ㅎㅎ

완성품 너무 기대됩니다!

아그르르 공방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즐거운 체험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