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꽁냥꽁냥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다쿠아즈 만들기 도전!!!

★효랑★ 2021. 11. 28. 01:1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원데이 클래스로

다쿠아즈 만들기를 체험을 했어요!

예전 스콘만들기를 했던 선정릉역

데쎄르룸으로 재방문했어요!ㅎㅎ

완성작 먼저 보여드리면~~~

짜잔~~

ㅋㅋㅋ스콘 만들기 보다 훨씬 어렵고

바빴던 다쿠아즈 만들기 속으로 고고!

1등 도착! 1등 자리맡기!!!

오늘 만들 3종 다쿠아즈는

인절미 다쿠아즈, 초코 다쿠아즈, 녹차 다쿠아즈

입니다! 계란흰자에 설탕 넣고

머랭 만드는거...와우 넘나 어깨 아팠어요!ㅋㅋ

인절미 다쿠아즈 계량한뒤 반죽만든 모습이에요!

다쿠아즈에 아몬드가루가

이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몰랐어요!ㅎㅎ

짤주머니에 반죽 넣고 틀에 잘 짜넣는다고 했는데...

쉽지않네요ㅋㅋㅋㅋ

초코도 반죽 만들고 틀에 넣어줍니다!

여기서ㅜㅜ 짤주머니에 반죽을 잘못 넣어가지고ㅠㅠ

손에 많이 묻었더랬죠;;;;;

그래도 슈가파우더 눈까지 내린 반죽보니

기분 좋네요ㅎㅎ

녹차도 반죽만드니 힘든 작업은 좀 끝난거겠죠?ㅎ

어므나ㅠㅠ

너무 귀엽게 나온 녀석들ㅜㅠ

고소고소한 향기까지!!!

식욕이 훅 올라오네요!

힘든 작업은 끝난게 아니었어요!

다른 종류의 고난의 행군이 시작됩니다ㅋㅋ

하지만 넘나 맛나보이죠?ㅋㅋ

제일 기대했던 인절미 크림부터 시작!!!

데쎄르룸 강사님이 시범도 보여주시고

알려주셨는데.. 쉽지않네요ㅋㅋㅋ

옆모습이 생각처럼 예쁘지않지만..

맛난 크림을 놓치지않으려 노력했어요 ㅋㅋㅋ

넘나 맛나보이는 컬러와 향을 사진에 담을 수 없어

아쉬운 다쿠아즈 친구들~~~

박스를 2개나 제공해주셔서

12개씩, 총 24개를 포장해왔어요!

하루정도 냉동 보관해서 숙성시키고

먹으라고 하셨는데..될까 모르겠어요ㅋㅋㅋㅋ

후딱 해치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