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꽁냥꽁냥 만들기

[미니 꽃바구니] 스타벅스 일회용컵 재활용 & 절화 오래보기!!!!

★효랑★ 2023. 1. 25. 23: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절화들을 오래오래 볼 수 있는

미니 꽃바구니를 만들어보았어요!

스타벅스 일회용컵과 캐리어를

재활용해서 나름 더 뿌듯했어요ㅎㅎ

이 예쁜 절화들ㅜㅜ

거베라, 카네이션, 장미, 캐모마일,  리시안셔스 등등

키가 큰 아이들 줄기 자르기 싫어서

절화보존제 넣고 보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힘들어하는게 보여서

과감히 빼줬습니다!

시들시들한 잎은 제거하구요

노랗게 잎이 변한 아이들은....

슬프지만 안녕ㅜㅜ

아우ㅜㅜ 카네이션은 아직 쌩쌩해서 넘나 좋아요

꽃 배우면서 카네이션이 더욱 좋아졌지요!

스프레이 카네이션도 아직 상태 좋습니다!

리시안셔스랑 카라두요!ㅎㅎ

아쉽게도 장미 상태가 제일 안좋아요ㅜㅜ

장미는 참 관리하기 어려운 예쁜이에요!

향도 좋고 보기도 좋은 더글라스~~~~

탑사철과 언젠가 분화로 키우고 싶은 몬스테라까지!

이제..짧고 예쁘게 변신해보자..!!!!

스타벅스 일회용컵과 캐리어에

플로랄폼 깎아 넣구요

짧게 자른 절화를 꽂아줬어요!

퐁퐁국화의 영원한 삶..몇 주 되었어요ㅎㅎ

한쪽 끝내고 다른 한쪽도 꽂아줍니다

오래오래 예쁜 얼굴 보여주렴~~~

필터넣었더니 왜이렇게 폼나냐며 ㅋㅋ

혼자 뿌듯해했다지요ㅋㅋ

미니 꽃바구니 만들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