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 찐맛집! 생고기 송학구이!

★효랑★ 2022. 11. 10. 23: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찐맛집!

생고기 송학구이를 소개합니다!

넓은 매장ㅎㅎ

사람이 꽉 차있었어요!

자리 안내받고 생고기를 주문했는데.....


안타깝게도 생고기는 품절이었어요ㅡㅡ

무슨 일이냐구!!!!!!ㅜㅜ

인기 폭발이네요ㅜㅜ

당황해있었는데....그래도 이왕 온거ㅜㅜ

식사라도 하기로 했어요...

식사로 땡기는건 육비!ㅜㅜ

육회비빔밥으로 아쉬움을 달래기로하고

음식 기다리는데.....

어므나?

너무 정갈하게 차려서 내어주시더라구요!

한 입 먹어보고 맛있어서 울어요ㅜㅜ

그리고....육회비빔밥이 이 정도인데

생고기는 얼마나 맛있을까...

상상해보고 또 울어요ㅜㅜ

소고기 뭇국도 너무너무 시원합니다!

2번 먹었어요ㅋㅋㅋ

반찬도 깔끔하구요!

싹싹 먹고...

다음에 생고기 먹으러 대구 한 번 더오기로 하고ㅋㅋ

일어났습니다!

매장 더 구경해보구요

유명한 곳인 만큼 싸인 가득~~~~

재방문 기약하며 ....

생고기 송학구이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