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대구 가볼만한 곳] 또 다시 찾은 김광석길~~ 여전히 좋은 그 곳♡♡

★효랑★ 2022. 11. 11. 21:27
728x90
반응형



몇 년만에 다시 온 김광석 길~~~

코로나 이전이니...최소 4년은 되었네요!

이 곳은 여전하네요~~ 반짝반짝 기분좋은 길

이 대형 칠판은 처음본 것 같아요~~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합니다!

달고나.... 오징어게임 여파인가요!?

만들지는 않고 하나 맛보려고 샀어요

아무리 그래도

뽑기 2천원은 넘 비싸요ㅋㅋ

기념품은 구경만 했어요ㅎㅎ

사랑의 자물쇠 하트~~~

영원이 기억되는 그 분의 음악ㅎㅎ

예쁜 길은 두 번 걸어보구요!

곳곳은 구경하고 사진찍으니 너무 좋네요

김광석 음악도 여기저기서 들려와요!

여전히 이 곳에 있는 동상!

오랜만에 와 본 김광석 길은 맛집과 분위기 있는

카페들도 많이 들어서 있었어요!

즐길 것이 많은 김광석길~~~

또 하나의 추억을 쌓고 돌아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