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대구 가볼만한 곳] 대구호텔추천-엘디스리젠트호텔 & 블루 시카고 blue chicago 재즈바

★효랑★ 2022. 11. 13. 19: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호텔 엘디스리젠트 호텔을

포스팅합니다!

번화가에 위치한 대구 엘디스리젠트 호텔!

대구현대백화점도 가까이 있어서

쇼핑하기 좋습니다~~~

날씨 너무 좋습니다!

신관, 구관이 나누어져 있고

호텔 건물 안에 병원도 있고 그더라구요~~

룸은 그냥 그냥...

대구 호텔가격이 비싼 편이라고 하던데....

가격 대비해서는 룸 컨디션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사진도 거의 안찍었습니다;;;

로비 하나는 넓직하네요ㅎㅎ

저녁에는 호텔 지하 블루시카고에서

공연이 있었어요...

사실 재즈공연을 한다고 해서 가 본 거랍니다ㅎㅎ

분위기 있는 재즈바 블루 시카고~~

꺄~~~ 프레츨♡♡

들어가보니 피아노와 드럼 연주를 하고 계셨어요

너무 좋네요!

맥주와 와인 한 잔 씩 주문했어요!

시원한 맥주에 콘트라베이스까지

합세한 재즈공연!!!

여독이 확~~~ 풀리는 멋진 공연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