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현대백화점 천호점 나들이] 미완의 환상여행 천경자 판화전 & 크리스탈제이드

★효랑★ 2023. 7. 17. 20:4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현대백화점 천호점!

친구와의 약속에 일찍와서

아이쇼핑하다가 갑갑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야외 정원에서 바람 쐬려는데!!!!

미완의 환상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천경자 판화전이 전시되고 있었어요

오! 멋지다

뜻밖의 그림 감상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ㅎㅎ

작품 수가 적은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추억이 있는 천호 현대백화점 문화홀

야외정원에서 심호흡 하고ㅎㅎ

친구와 함께 크리스탈 제이드로 ㄱㄱ!

홍콩여행도 이제 새록새록 ....떠오르는게

가고싶네요ㅎㅎ

생강채 간장과 짜사이!!

냠냠할 준비!

매콤한 돼지고기 완탕! 소룡포도 좋지만

저는 이 매콤한 완탕도 너무 좋답니다!

홍콩 크리스탈 제이드는 진짜진짜 맛있는데ㅠㅠ

향수에 젖으며 와구와구!!!!

다음은 올 때마다 먹어야하는 소룡포!

전에 왔을 때보다 음식 맛이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칭다오가 빠질 수 없지요!

요리는 어향동고를 픽했어요!

새우 사랑해ㅜㅜ



멋진 그림감상,
좋은 친구와 오랜만의 만남,
맛있는 음식까지!

모든게 완격했던 저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