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광장동 맛집] 그랜드워커힐 서울호텔 한식당 온달에서 오랜만에 궁중상차림으로 몸보신!!!

★효랑★ 2023. 7. 17. 10:49
728x90
반응형


언제나 저를 힐링하게 해주는 맛깔나는 음식ㅋㅋ

이 맛에 열일하는거 아니겠어요?ㅋㅋ

오늘은 그랜드워커힐 서울호텔

한식당 온달을 포스팅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이기에 룸을 예약했어요!

아늑하고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뜨끈한 물수건으로 피로를 풀구요!

궁중상차림 코스로 주문했어요!

벌써 침 꿀꺽!

첫번째로 진미삼품냉채!

하..ㅜㅜ 첫 메뉴부터 이렇게 맛있으면 어쩝니까!ㅜㅜ

두번째는 조리장 특선죽인데..

고소한 흑임자 죽이 나왔어요!

세번째는 전복돌구이!

와...세상 쫄깃쫄깃하고 얄팍한게...ㅜㅜ

넘나 맛납니다!

네 번째는 더덕표고장아찌를 곁들인

모듬어회와 숙회!

고추냉이에 있는 금가루...놓치지 않을거에요!

오랜만에 먹은 회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섯번째는 항정살 고추장구이와

인삼야채무침, 오이선!

오이를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먹은 오이선!

그리고 꼬들꼬들 쫄깃쫄깃한 항정살에

달큰한 고추장 양념이라니!

최강 조합이에요!

여섯번째는 오리찹쌀구이, 새우전, 해물완자전과

사태편육채입니다!

특히 오리찹쌀구이가 너무 맛있었어요!

일곱번째! 저온숙성 너비아니와 구운야채!

세상에 이렇게 맛있다니ㅜㅜ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 신나신나!

반찬은 또 어찌나 정갈한지!

특히 이 날 수펙스 김치가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여덟번째! 진지!!!!

저는 녹두 삼계탕을!

일행은 전복비빔밥을!

취향대로 주문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맛난 국도 오늘 식사의 일등공신

👏 👏 👏 👏 👏

예쁜 디저트 까지 완벽했던 온달

궁중수라상이었어요!

조만간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