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 맛집] 한식 먹고플 땐~~? 충정로 OH01 (오공일)

★효랑★ 2023. 6. 20. 06: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충청로 한식 다이닝!!!

오공일을 포스팅합니다~~~

점심 저녁 모두 방문해보았어요!

먼저 저녁!!!

6시 전이라 아직 밝네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좋네요

통유리라 눈도 시원하고~~~

해질녂에는 통유리 쪽으로 햇살 비추는거 비밀ㅋㅋ

첫 잔은 기린 생맥주로~~

두번째는 공덕동 막걸리로~~~

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켈리로 대미를 장식!ㅋㅋ

안주로는 불낙볶음!

단짠단짠한게 술안주로 딱 좋았어요!
.
.
.
.
.
그리고 점심에도 방문하게 된 오공일!

식사메뉴 중에서 제일 당기는거로!

한돈 묵은지 김치찜 주문했습니다

반찬도 많고~~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지요?

일행이 주문한 매운 돼지 갈비찜 정식!!!

화창한 충정로...이때 기온 24도..


딱...요정도 날씨만 되었으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