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행사장에서의 코스요리♡♡

★효랑★ 2023. 7. 25. 06:5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한!!!!

마포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를 포스팅해요!

항상 지나갈 때만 밖에서 봐서 내부가 궁금했는데

행사 참석으로 첫 방문을 해봅니다.

마포대교 북단 코앞에 있는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입구도 넘 예쁘구용♡

내부도 예쁘네요

초록초록 식물들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로비는 좌우로 길게 조성되어 있었어요!

컨시어지는 입구 들어가서 왼쪽 끝에!!!

직원 분들도 참 친절하시더라구요!

행사장 가기 전 로비를 좀 더 둘러보았어요!

예쁜 카페까지!

꽃나무다~~~~

너무 예뻐용♡♡♡

😍 😍 😍 😍 😍

이제 행사장이 열리는 2층으로 가볼까용~~?

한강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있네요~~ 다음에 꼭 가봐야지~~♡♡

행사장 입구에는 다양한 종류의

핑거푸드들이 있었어요!

마시또ㅜㅜ

칵테일도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달달하고 쌉쌀하게 자몽맛으로 마셨어요!

행사장 참석 잘 마치고

디너코스요리가 나옵니다!

오늘의 요리래요! 중간에 메뉴명 잘못나온게

있긴했지만 어째든~~ 기대기대!

식기들을 보니 더 배고파집니다ㅎ

식전 빵♡♡ 배고팠던 저는 버터 싹싹 발라

맛나게 먹었구용!

타이거 새우를 시원하고 상큼하게 와아앙!!!!

단호박 크림수프~~  따뜻하게 호로록!

맛있는 소스와 곁들여 먹은 라비올리!

또 먹고 싶다

메인요리로는 안심스테이크!

단체로 나오는 음식이니 굽기를 선택할 수는

없으니 조금 걱정했지만..

운좋게 선호하는 미디엄 웰던 당첨!

옆에 분은 미디엄 레어 나온거 비밀

뉴욕 치즈케이크로 풍미있는 마무리!!!

궁금했던 호텔나루 엠갤러리 방문기였어요

다음 번엔 레스토랑도 가고 숙박도 해봐야겠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