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비스타워커힐 서울호텔] 힐링 호캉스~~!! (feat. 조식뷔페)

★효랑★ 2023. 7. 31. 07: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스타워커힐 서울호텔에서의

호캉스를 포스팅합니다♡



한강이 보이는 멋진 방으로 배정되었지요

꺅~~~~

비가 오다가 그치다가를 반복한 이 날!

푹신한 침구를 보니 넘흐좋아 넘흐좋아!

벽면 한 켠은 현대적인 느낌으로 꾸며져있구요!

욕실~~~

욕조 앞 책상ㅋㅋ

무엇이 들어있나~~~~

문구류가 예쁘게 담겨져 있었어요!

커튼도 설치되어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할 때 좋을 것 같지요?

너는 또 누구냣!

어므나 비치된 컵 살균기!

유리잔들이 없길래 어디있나 했더니ㅋㅋ

여기 다 숨어 있었군요!

안심하고 컵 사용할 수 있겠죠?

욕실은 세면대 중앙에 두고 좌 욕조 우 변기!

어메니티 록시땅.... 사랑해♡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좁디 좁은 욕조 였어요ㅎㅎ;;;

욕실용품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당~~

룸에서 바라본 바깥풍경♡♡

엘레베이터 기다리면서 찍은 풍경♡♡

피자힐을 엇비슷하게 높은 곳에서 보니 새롭네요ㅎ

복도도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 🍽 🍽 🍽 🍽 🍽

그리고 즐긴 조식뷔페♡♡♡

그랜드워커힐호텔 2층 더 뷔페로 고고!

비 오는 창가 가까이서 식사했어요!

언제나 맛난 음식 가득가득한 더 뷔페 조식!

요즘 귀한 채소도 잔뜩 먹었어요ㅎㅎ

해먹어 볼까? 고민하던 감자뇨끼도 맛보구요ㅎㅎ

사랑하는 자몽과

달달한 타르트를 디저트로 골랐어요!

와플도 맛나보였지만...

배부르니...남길 것 같아 패스!



즐거웠던 비스타워커힐 서울호텔에서의

호캉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