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 럭셔리 레이크 뷰 / 수영장 / 피트니스

★효랑★ 2023. 9. 1. 17: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

숙박후기 포스팅합니다♡♡♡

👏 👏 👏 👏 👏

아...글 쓰면서도 또 가고 싶네요ㅜㅜ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은

KT건물과 함께 있지요~~

입구에 있는 예쁜 자전거!

숙박하는 동안 예약해서 타려고 했는데

여의치 않아서 못탔어요ㅎㅎ

바게트 빵 하나 넣고 타면....

여기가 바로 파리ㅋㅋ아니겠어요?

입구는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로비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타고 슝~~~

6층 로비층 도착하자 보이는 카페!

레스파스~~~

넘나 멋진 로비

아 기대된다앙♡♡♡

럭셔리 레이크뷰~~^^

예쁜 석촌호수를 실컷 구경하고 가야겠어요!

저는 22층으로 배정 받았어요!

두근두근!!!!

방으로 입장!!!!!

밝고

쾌적하고

넓고

벽도 감각적이고ㅋㅋㅋ

(저 문을 열면 TV가 나오지요ㅎㅎ)

대리석 테이블에서 잠시 일도 했구요ㅜㅜ

자뎅 디베르에서 제일 맛있어 보이는 빵으로

야식도 즐겼지요ㅎㅎ

멋드러진 미니바도 둘러보구요ㅎㅎ

그러고 보니 소피텔은 예전에 부다페스트

여행갔을 때 묵은게 마지막이었네요

반갑반갑♡♡

체크인 하느라 고생했으니 커피한잔 해야지요?

네스프레소로 오후에 즐길 원동력 확보 끝!

욕실도 넘나 고급집니다!

아우~~욕조♡♡♡

섬세하게 배스솔트까지!!!!

어메니티 향기롭구요!

진짜 럭셔리한 럭셔리 레이크뷰를 선사해주는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

❤️ ❤️ ❤️ ❤️ ❤️

잠실 소피텔 호텔에서

수영장 방문을 빼먹을 수 없지요?

수영장은 체크인하고 룸에서 시간대를 지정,

예약해야 합니다!

예약된 인원들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잠실 한복판 탁트인 곳에서 수영장 즐기기!!!!

야외에 온수풀이 있어요!

보글보글~~~~

세상에!

저녁에 운좋게 아무도 없는 사진을 찍었다지요!!!

🧡 🧡 🧡 🧡 🧡

쾌적하게 피트니스도 했습니다!

맛난거 많이 먹었으니 운동해야지요ㅎㅎ

쾌적한 피트니스!

수영장 옆에 있어요!

예상대로 수영장보다는 사람이 적어서

여유있게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좋다좋다!

야외풍경을 보며 풋스파를

즐기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사우나 내부에 있어서 다른 이용자들이

불편할 것 같아 휴대전화 들고 돌아다니지 않아

사진이 없어횽~~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
페메종 조식과 쟈뎅 디베르 베이커리는
따로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