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페메종 조식 뷔페

★효랑★ 2023. 9. 4. 17: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잠실 소피텔 숙박기!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

페메종 조식뷔페를 포스팅해요!

페메종 조식뷔페는 1시간 15분 간격으로

3부제 운영하고 있어요!

짧다짧어  급하다급해!

ㅋㅋㅋ암튼 1등으로 입성해서.....

사람없을 때 예쁜 페메종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

아...접시도 예쁘다

최애 연어야!

맛깔나게 마중나온 음식들~~♡

반찬들도 예쁘게 나와있어요!ㅜㅜ 귀엽다 귀엽다!

볶음면!!!

삼계죽과 커리~~~

짭짤하니 입맛나게 하는 테린과 햄!

적당히 바삭하고 씹을거리도 있는 베이컨!

수제소시지♡♡♡

버섯 중의 버섯! 양송이 🍄

The Oven 코너에는 전복 계란찜과

크로와상 프렌치토스트 등의 메뉴가 있어요....

직원 분께 메뉴를 말씀드리면 바로 주시더라구요!

전시용 꿀~~~

다양한 빵과!

치즈들!

버터도 일반버터와 무염버터 좌라락~~!

과일♡♡ (시간없어서 못먹었다며ㅡㅡ)

꼬끼오!

아침 일찍 1등으로 입성해고 먹은 음식들이에요!

꺄~~~~~

1차는 무조건 연어!

2차!

버터도 종류대로 기미!!!!!

너무 바삭한 베이컨은 좋아하지 않는데...

페메종 조식뷔페의 베이컨은

적당히 바삭! 적당히 쫄깃!

3차! ...포스팅하다보니 채소는 실종되었..;;;

4차 디저트

커피로 깔끔하게 마무리♡♡♡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

페메종 조식뷔페! 시간이 조금 빠듯한 것

빼고는 대만족!!!!

조식포함이 아닌 분들도 꼭 즐겨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