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잠실 석촌호수] 상쾌한 아침 산책으로 건강 챙기기~~!!

★효랑★ 2023. 9. 4. 17:32
728x90
반응형


언젠가 한 번 꼭! 해봐야지...했던!!!!

석촌호수 아침산책!!!!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호텔에

숙박한 덕에 이루어봅니다!

좋다좋다

잘 관리되고 있는 석촌호수를 보니 기분좋네요

더 일찍 나왔으면 더 시원했을텐데~~~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좋아요!

멋진 문구도 반겨주네요

롯데월드 너구리다!!!!

사랑해♡♡

롯데월드 가본 지도...백만년은 된 것 같아요!

문화실험공간 호수도 와봤어요

뭔가 수강하고 싶었는데 항상 타이밍이

안맞았던 이 곳!

다음 기회에....

사람없는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직원분이 부지런히 시험 운행하고 계셨어요!

👏 👏 👏 👏 👏

헬로 시그니엘^^~~~

저 멀리 잠시 나의 집ㅋㅋㅋ

소피텔도 보이구요!

석촌호수 크게 한 바퀴 다 돌았습니다!

아침 식사가 더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상쾌한 석촌호수 산책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