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카페 쟈뎅 디베르 (+ 빵순이 빵돌이 모여랏!)

★효랑★ 2023. 9. 4. 18: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호텔의

카페 베이커리, 쟈뎅 디베르를 포스팅합니다!

쟈뎅 디베르는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호텔

6층에 위치해 있어요!

오전 이른 시간에 가보니 사람이 없어용ㅎㅎ

그 덕에 멋진 쟈뎅 디베르 내부 사진을

실컷 찍었습니다ㅎ

이런 도심 속의 정원에서 커피와 빵을

즐긴다니.... 생각만 해도 힐링되네요!

이 예쁜 것은 무언인고....하니

애프터눈 티 주문하면

맛난 디저트가 한 칸, 한 칸 올려져서 나온다고 하네요

꺄~~~~~

초콜릿도 맛나 뵈구요

롤리팝ㅎㅎㅎ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아까울 것 같아요

케이크들도 다 맛있어 보였어요!

일찍 방문해서인지 홀케이크들이 다 있어서

예쁜 케이크 구경도 했지요^^♡

내 사랑 에클레어♡♡

과일 모양 초콜릿이 보기에도 상큼 달달해요~~

오늘의 목표는 바로 빵!!!! 이었지요ㅎ

어우~ 맛있겠다

초승달 크로와상♡♡ 선택!

초콜릿 스틱도 선택♡♡

레 까레 이그조틱 ♡♡...선택!

ㅋㅋㅋㅋ 맛난 빵만 엄선한 듯한 느낌적 느낌!

사실...다 하나씩 사고 싶었는데

꾹! 참았습니다ㅎㅎ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잠실 소피텔 앰버서더 호텔의

쟈뎅 디베르였어요!

이번엔 테이크 아웃 했지만~~

다음에는 자리에서 즐겨보리라~~~

생각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