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현대백화점 천호점] 시슬리 HAIR rituel 팝업쇼

★효랑★ 2023. 9. 20. 07: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천호점

시슬리에서 진행한

시슬리 헤어리추얼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포스팅을 너무 늦게 하네요ㅜㅜ

사전예약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도착했지요!

천호점 시슬리 매장에 가니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헤어리추얼 팝업쇼가 진행되는

장소로 안내해주셨어요!

설렘설렘!

팝업스토어 구성도 시슬리 헤어제품이 연상되는

노랑, 파랑, 검정!

세가지로 꾸며져 있어서 예쁘고 깔끔했어요!

좋다좋다~

옛날옛적 시슬리 1번 샴푸를 썼었는데..

시슬리 헤어제품은 향기조차 넘나 힐링이죠!

이 날 알게 되었는데 시슬리 헤어제품의 향이

특허로 등록되어있데요!!!!

자리로 안내받고 간단하게 모발상태를 점검 받았어요!

점수도 나온답니다 (비밀)

제 모발상태에 따라 제품을 추천해주시고

사용방법도 자세히 이야기해주셔서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곧 다가오는 환절기, 겨울의 건조한 날씨에

모발을 시슬리로 잘 가꾸어야겠다는

다짐을 한 시간이었지요ㅋㅋㅋ

헤어리추얼쇼 참여가 끝나고 나니

다시 매장으로 가라고 하시더라구용

선물 받으러 출동!

매장에도 헤어제품 잔뜩!

헤어제품 샘플받고 넘나 행복합니다!

사용했을 때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1번! 볼류마이징  샴푸

2번 스무딩 샴푸는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코팅시켜준데요!

신제품 퓨리파잉 샴푸는 헤어에 산뜻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게  주기능이에요!

5번 샴푸는 두피진정! 비듬방지!

그리고 헤에팩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현대백화점 천호점 시슬리

헤어리추얼 팝업쇼로 힐링했던 하루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