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한 송이포장 & 미니다발

★효랑★ 2022. 4. 18. 23: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플라워클래스!

프렌치스타일을 배우는 첫 시간이에요!

한 송이 포장과 미니다발!

두 가지를 만들어보았지요~~

꽃재료는~~~

버블검 장미

튤립

오니소갈룸(베들레햄별꽃)

디디스커스

파블로 유카리

그리고 독사진 못찍은 엽란까지 6가지입니다!

장미와 튤립 말고는 생소한 소재라

뭘 배울지 궁금했어요!

먼저 한 송이 포장 먼저 해보았어요!

엽란을 포장처럼 사용할거고...

안에 넣을 꽃을 선택해야하는데~~~

저는 디디스커스가 다른 꽃과 색채가 조금 다르니

디디스커스 연보라꽃을

한송이 포장에 넣기로 했어요!

한송이만 넣으면 아쉬우니 유카리 한줄기도

배치할거에요!


먼저 엽란을 말아 꽃넣을 자리를 만들어요!

선생님은 간단하게 만드시는데

처음 접어보는 저는 예쁘게 안나와서ㅋㅋ

민망민망~~^^;;

엽란 우여곡절 끝에 만들구요!

디디스커스와 유카리 쏘옥~~

깜찍하니 예쁘더라구요!

미니다발은 남은 꽃들을 한 송이 한 송이

얼굴이 잘 보이도록 배치해줬어요!

튤립은 잎을 뒤집어주니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

이뽀이뽀♡♡♡♡

그리고 꽃포장지(색화지 & 플로이드지)를

이용해서 포장했어요!

어므니 꾸기작꾸기작



ㅋㅋㅋㅋ 아이고...연습이 많이 필요하겠지요?


한 송이 포장과 미니다발을 함께 놓으니

너무 사랑스러워용!

그리고...시간이 지나니 꽃들이 너무 예쁘게

활짝 피었어요!


디디스커스가 촘촘하게 피니 넘 예쁘고

향기도 정말 좋아요!

학원에서 거의 봉우리만 있던

오니소갈룸이 피었어요!

아기자기하게 펴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별같은 꽃들!

오렌지 빛깔이 너무 좋아요~~~~

언제나 힐링하게 해주는 꽃들^^~~~

고마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