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엔틱리스

★효랑★ 2022. 5. 16. 21:18
728x90
반응형


오늘 프렌치스타일 시간에는

엔틱리스를 배웠어요!

프렌치스타일은 정말...

손이 많이 가는거 같아요ㅋㅋㅋ

오늘의 재료는~~~!!!

우드리스와 지철사

천일홍

신비스러운 엔틱수국

보리사초 or 유니폴라

장미

그린석죽 or 수염패랭이

라벤더

파블로

미니장미

왁스플라워!

오늘 꽃 종류만 9개!!!!  

어떤 작품 나올지 궁금합니다~~

다듬고 나니 너무 예쁜 꽃들!

리스는 길지 않게 잘라서

준비해야해요

좀 아깝긴했어요ㅜㅜ

수국도 줄기를 잘라서 작게 만들어놨어요!


천일홍 와이어작업부터 시작합니다!

천일홍에 후크법을 적용했는데

아주 작은 크기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천일홍 7개 후크법으로 만들기 완성!

우드틀은 풀어서 조금 간격을 늘려주었어요!

작업한 꽃들을 편하게 넣기위함이에요!

그리고 그린 소재부터 와이어로 감고

플로랄테이프로 감아줍니다!

마구마구 만듭니다♡♡

이 정도면 리스에 충분히 장식될 수 있겠죠?

매우 바쁘게 만든 나머지..

중간 사진을 더는 못찍고ㅋㅋ

확 건너뛰어 완성된 모습은????!!!!!
.
.
.
.
.
.

넘나 예쁜 엔틱리스

잘 말려서 걸어두어야겠어요

붉은 컬러들이 잘 조화되서

말라도 예쁠 것 같습니다!

고생한만큼 보람있는

엔틱리스 만들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