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내추럴 플라워박스

★효랑★ 2022. 5. 22. 21:23
728x90
반응형


오늘 프렌치스타일 수업은

선물로도 기분전환으로도

만점인 내추럴 플라워박스를 만들었어요!

넘나 보라보라한 오늘의 꽃재료는?

옥시

에키놉스(엉거퀴)

리시안셔스

장미

블랙잭 유카리

실냉이

디디스커스

아게라텀

스토크

수국

넘나 예쁜 꽂들과 컬러들♡♡

그리고 내추럴 플라워박스에 가장 중요한 재료!

박스ㅋㅋㅋㅋㅋ

우선 꽃을 컨디셔닝해줍니다!

너무 예뻐요!

특히 오늘 처음 만져본 옥시는

잎이나 줄기를 자르면

하얀 유액이 나왔어요!

물에 잘 헹구어서 사용해야겠어요!

박스에 넣을 플로랄폼을 셋팅합니다

뚜껑을 살짝 덮는 스타일로 만들거라

나뭇가지를 원하는 길이로 재단해서

넣어줬어요!

저는 이 정도 열리도록!

고정시켜주었어요!

수국 먼저 와이어링해서 넣어주고

컬러, 꽃 종류를 조화롭게 꽂아줍니다

꽃을 꽂았다 뺐다..

플로랄폼 만신창이ㅡㅡ

나...나....나...나중에 다 가려줄거이니 괜..괜찮아요


오늘 장미가 너무 예뻤어요

내가...

보라색을 좋아했구나ㅎㅎ

넘나 즐거운 꽃배우기!

프렌치스타일 내추럴 플로럴박스 완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