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마리베이스 꽃꽂이

★효랑★ 2022. 5. 2. 12: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리베이스 꽃꽂이에 도전합니다~~

꽃재료는~~~~???


부르트장미

미니장미

수국

리시안셔스

옥스포드

미니델피늄

왁스플라워

입니다~~~!!

처음보는 꽃들이 있어서 너무 반갑네요ㅎㅎ


마리베이스는 화려하고 여성스럽게 장식하는

디자인으로 수국으로 꽃들을 고정한다는 것이

특이했어요!

플로랄폼을 사용하지않아 친환경적이지요?ㅎㅎ


수국에서 잎을 일부 떼어내구요!

수국이 정말 꽃이 많아서 떼고떼도 크더라구요!


차곡차곡 예쁘게 수국을 넣어요!

꽃병에 예쁘게 잘 보이도록 배치해줍니다

잔뜩 채워보구요~~~

가져갈거니까 물은 아주아주 조금 넣었어요ㅋㅋ


매스플라워를 배치하고 사진 쭉쭉 찍어봅니다!

핑크핑크하니 예쁘네요!

그리고 미니 델피늄, 옥스포드, 왁스플라워를

채워넣었어요!


목이 굽어져있는 꽃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옥스포드 꽃은

매력있더라구요!ㅎㅎ

하늘거리는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았어요!

예쁘게 포장도 해봤지요ㅎㅎ

그리고 며칠있으니..

옥스포드 꽃잎이 많이 나와서 너무 예쁘네요!


프렌치스타일 마리베이스 완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