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베지터블 센터피스

★효랑★ 2022. 6. 15. 19: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지터블 센터피스에 도전합니다!

약간은 어색하지만...

해보니 매력있던 베지터블 센터피스!

오늘의 꽃재료는?

구워먹고 삶아먹고 싶은^^;;

새송이버섯과 브로콜리! 그리고 상큼한 레몬!

헬리옵시스!

덴파레!

마르샤 장미

스토크

아미초

해바라기

삼각은엽

카네이션

루스커스

마트리카리아

솔리다스터(쏠리)

오늘 재료 엄청 많네요!ㅎㅎ


덴파레는 워터픽에 꽂혀있어서

더 싱싱한거 같은 느낌적 느낌!

받은 꽃재료  열심히 컨디셔닝하구요!

플로랄폼을 준비합니다!


반장을 세워서 사용할거에요!

물이 새어나오지않도록 OPP로 둘러줍니다!


양면테이프를 둘러서 베지터블 친구들이

붙어있을 수 있게 미리 세팅하고!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새송이버섯을

잘라....오늘은 꽃에 양보합니다!

그리고 새송이 버섯이랑 브로콜리를

나름 감각적으로 붙여줬어요ㅎㅎ

심혈을 기울여서 꽃을 배치했어요!ㅎㅎ

매스플라워보다는 잎이나 필러플라워

위주로 꽂아서 자연적인 느낌이 나게 했습니다

레몬을 뭔가..더 감각적으로 꽃고 싶었는데

머리와 손이 따로 놀더군요ㅋㅋ


오늘도 즐거운 꽃배우기!

베지터블 센터피스 완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