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소재 핸드타이드 부케

★효랑★ 2022. 5. 14. 17:29
728x90
반응형


프렌치스타일 꽃공부!!!

오늘은 소재 핸드타이드 부케를 만들의 보았어요!

초록초록~~풍성한 오늘의 꽃...아니아니

소재 재료는?

매력적으로 곡선 줄기인 부푸리움

처음 만나는 냉이초

컬러가 진하고 튼튼한? 느낌의 블루측백

블랙잭 유카리

향기 넘나좋은 라벤더

레몬잎

이렇게 풍성한 소재들!

잎을 정리하고 나니 심플심플~~~

특히 냉이초는 잎들을 잘 정리해줘야 한다고 해요!

시간지나면서 조금 지저분해진다고 하셨지요

깨끗이 다듬어본 냉이초에요ㅎㅎ

일방형으로 꽃다발을 만들었어요!

사방형은 연습을 했었는데 일방형 꽃다발은

처음이었지요!

생각보다 어려웠지만 풍성하게 만들어졌어요

이제 꽃다발을 넣을

종이가방을 만들 차례에요!

카키색 종이로 선택했어요!

그린소재들과 잘 어울릴거같죠?

접고접고 또 접고~~~

프렌치 느낌나는 영자신문으로 붙여주고~~


그린소재 잘 싸서 묶어주고

열심히 만든 종이가방에 넣기!!!!

뿌듯하게 완성된 소재 핸드타이드 부케!!!!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