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내추럴 가든 바스켓

★효랑★ 2022. 6. 20. 08: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추럴 가든 바스켓에 도전합니다!

프렌치=내추럴ㅋㅋㅋㅋ

이제 적응완료!

오늘의 꽃재료는?

오른쪽 위부터

다알리아, 스카비오사씨드,
장미(빅토리아시크릿), 사루비아,
국수나무, 아미초, 유카리, 델피늄...

그 외 그린훅, 올라야, 스모그트리, 미니장미 등

오늘 재료부자네요ㅋㅋ

바구니에 플로랄폼을 준비하고

먼저 그린 소재를 배치했습니다!

길게 쭉쭉!ㅋㅋ

무아지경으로 꽂다보니 중간사진을 못찍었어요;;;;

손잡이 부분에는 꽃을 좀 낮게 꽂는게 나았나...?

싶기도하고..하지만 풍성하게 만들고 싶은

욕심이 더 커서 그냥 뒀습니다ㅋㅋ

정답은 없는거니까요....맞죠?

오늘도 즐거운 꽃같은 시간~~~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