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핸드타이드 부케

★효랑★ 2022. 6. 25. 22:39
728x90
반응형


너무나도 예쁜 꽃재료로 만들어 본

핑크핑크 핸드타이드 부케!

오늘의 꽃다발 꽃재료는~~??

처음 보고 완전 반한 아스틸베!!! (=노루오줌...응?)

오랜만에 보는...금방 물 내리는 부푸리움!

도미니카 장미

발퀴레 장미

미니장미

리시안셔스

미니과꽃

오이초

명자란

보리사초

수국

다알리아까지!

넘나 풍성한 재료에요!ㅎㅎ

예쁜 애들 모아놓고 찍으니 더 예쁘네요!

이 예쁜 꽃친구들 더 예쁘게!

원형 꽃다발 잡아봅니다!

아주 동그란 원형은 아니고

약간 그린소재들이 하늘거리는

느낌도 내 보았어요!

명자란, 보리사초를 아주 최소한만

꽃다발 중앙 부근에 배치하고

나머지는 둘레끝에 넣었어요

좀 ...프렌치스타일 답지 않을 수는 있는데

저는 사실...

인위적인 스타일을 좋아한답니다ㅋㅋ


플로이드지를 이용해서 포장도 했구요!

🎀 묶어 마무리~~~~


남은 꽃으로 미니 다발도 만들었어요!

볼펜사이즈로 넘나 귀엽지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프렌치 스타일

핸드타이드 부케 완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