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프렌치스타일

[프렌치스타일] 샹페르트 부케

★효랑★ 2022. 7. 8. 0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렌치스타일 마지막 시간이에요!

열심히 배우다보니..벌써 2달 지났네요!ㅎㅎ

마지막 날인 오늘은 샹페르트 부케를 만들었습니다!

오늘의 꽃재료는?

보라보라..하늘하늘~~~ 힐링 꽃들♡♡

처음보는...누구냐 넌?
넘나 예쁜 쿠르쿠마

장미(레인댄스)

하이페리쿰

시레네

페니쿰

리시안셔스

델피늄

베로니카

피콜리니 거베라

옥시

모아놓으니 더 분위기 있고 예쁘지요?ㅎㅎ

줄기를 평행배치하는 방식으로

꽃다발을 잡습니다!

스파이럴로 만드는 꽃다발과 느낌이

사뭇 다른데.. 자연스럽고 예쁘지요?

스파이럴 잡기보다 쉬울 줄 알았는데 은근 어려웠어요!

우선 평행배치한 줄기들을 테이프로 붙여줬구요

줄아이비를 이용해 더~~~자연스러운

샹페르트 부케를 만들어줍니다


넘나 예뻐서 사진 계속 찍었답니다ㅎㅎ

이제 라피아끈으로 테이프로 고정했던

부분을 묶어줍니다~~~


내추럴의 끝!

프렌치 스타일 마지막 시간~~

샹페르트 부케!

오늘 수업까지 이수하고 평가도 통과해서~~^^

플로리스트 자격증 2급 취득했습니다

👏 👏 👏 👏 👏

올해 목표가 1급 취득인데..

더 열심히 해야겠어용~~~

프렌치 스타일...안녕~~~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