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대구 가볼만한 곳] 허영만의 백반기행 국일 따로국밥 (feat. 76년 대구맛집) & 수성못 스타벅스

★효랑★ 2022. 11. 13. 20:22
728x90
반응형


대구 아침밥은 당연 국일따로국밥이죠?ㅎㅎ

다시 온 이 곳은.....

사람이 더 많아졌어요.

오늘은 줄까지 서다니... 엄청나네요ㅎㅎ

줄서면서 요리조리 둘러보았어요

안 온 사이 가격이 올랐네요...

뭐....안 오른게 없죠ㅜㅜ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자리에 앉았어요!

진두지휘하시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구요

자리에 앉아서 고개를 드니...오잉?

뭘보양희ㅋㅋㅋ

양희와 눈싸움 하다보니

국일 따로국밥 등장!

시원해보이네요!

간단하고 정갈한 반찬, 맛있구요~~

부추도 넣고

휘휘 저어 먹어봅니다!

시원하네요~~

유명인도 많이 오는 국일 따로국밥!

허영만의 백반기행 되장깨기 성공!ㅋㅋ

후식은 드라이브하며 수성못 스타벅스에서~~~~

즐거운 주말이네요!

728x90
반응형